(주)로렌스 제프리스는 대사관 및 정부기관, 미술관, 기업 등의 비영리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컨설팅 해드립니다. 작품을 통한 대중과의 교감, 해외교류 등 “Not Your Ordinary Public Art”를 모토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전문화된 시행을 위해 여러 기관, 기업과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여 왔습니다.
'본 프로젝트는 프랑스문화원에서 1년에 3 차례 각 한 명의 한국 혹은 프랑스 국적 작가가 본 공간에 대한 장소 특정적인(site specific) 작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서, 프랑스 문화원의 건축적 특징으로서의 터널 구조와, 한국과 프랑스의 문화 교류 통로라는 상징적 역할을 동시에 의미합니다
군사시설에서 공원으로 변모한 이 역사적인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대의 상처를 예술 정신으로 치유하고자 7개국 9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설치한 본 프로젝트는 한국의 기업과 각국 대사관들의 노력으로 서울 시민에게 작품을 기증한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.
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건축, 패션, 영화, 미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 프로젝트인 프라다 트랜스포머(Prada Transformer)를 서울 경희궁에 개최하였습니다. 세계 정상의 건축가 렘 쿨하스(Rem Koolhaas)와 건축사무소 OMA가 본 행사를 위해 설계한 건축물은 시기별로 선보이는 각 문화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그 형태가 변형되는 회전형으로서 혁신적인 크로스오버 예술의 장을 선사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.